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ech Trends_VR 비즈니스 동향 ('200하나하나7)_CES 2020-VR부터 5G가 바꾸는 미래, 파과인소닉 안경처럼 쓰는 VR기기, VR치료 디지털헬스케어 주목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26

    하나 달 제3주째, VR업계의 사업 현황과 기술 트렌드입니다. (CES 2020토 해고 품사 등이 중심)


    >


    ​ 것. CES 2020, VR, AR콤텡츄소모비리티까지...5G가 바꿀 미래 한눈에 ​ ​ 7일(현지 시간)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 기술(IT)전시회'CES 2020'은 5세대(5G)이동 통신이 그리고 미래 사회를 엿볼 수 있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 5G의 상용화에 관련 시장의 개화를 알렸다면 올해부터는 인공 지능(AI), 자율 주행 차, 사물 인터넷(IoT), 확장 현실(AR)등 5G기반 서비스가 본격 만개하는 원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반응 속도가 0.00한초에 불과했다 5G의 상용화에 자율 주행 서비스 등이 가능한 만큼'모빌리티'시장의 변화가 예상된다. 기존의 롱 텀 에볼루션(LTE)보다 20배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게 되고, 콘텐츠 시장도 가상 현실(VR)AR등을 한 카웅데우에 급속히 바뀔 것으로 보인다.​ https://bit.ly/2t0v6A7(기사의 출처)


    >


    특히 반응 속도가 0.00한초에 불과했다 5G의 상용화에 자율 주행 서비스 등이 가능한 만큼'모빌리티'시장의 전처겠느냐고 전망된다. 기존의 롱 텀 에볼루션(LTE)보다 20배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 용토 니시 콘텐츠 시장도 가상 현실(VR)AR등을 한 카웅데우에 급속히 바뀔 것으로 보인다.​ 5G의 상용화에 VR(가상 현실)·AR(증강 현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CES 2020에서도 별도의 전시 공간이 마련된 가운데 4DX전시관 관람객이 대거 몰렸다. 한개 달 7일(현지 때에)미국 라스 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막된 CES 2020에서 CJ는 'VR, AR나 게이밍'존에 고유 기술인 4DX에서 작성한 부스를 마련했다. 4DX의 부스는 간단한 기술의 소개와 함께 관람객을 위한 체험상 용그와은으로 구성됐다.


    2.CES 2020, 파나소닉 안경처럼 사용 VR기기의 유출 ​ VR의 가장 큰 단점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하나 단안 절반 이상 넣는 무거운 헤드셋을 내야 한다. 연결하는 선도 많았고 설치해 둔 기기를 옮기는 일도 하나였다. PC 등에 연결할 필요가 없는 일체형 기기를 써도 성능이 부족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많지 않다.앞서 설명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VR 기기가 유출됐다. 이 7개 파나소닉이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CES 2020'에서 선 보인 'VR글라스(가칭)'이다.​ https://bit.ly/2QZbG6P(기사의 출처)


    >


    안경(헤드셋이 아닌 안경)도 시장의 다른 솔루션에 비해 기술적 향상을 제공할 것이다. Panasonic과 Kopin이 공동 개발한 마이크로 OLED 패널은 대부분의 VR 하드웨어를 괴롭히는 '스크린도어 효과'에 대한 힌트 없이 대부분 고해상도입니다. HDR를 지원하는 첫 VR 안경이기도 할 것이다. HDR은 하나 본사 내부의 CG 시위 중 특히 인상적이며 빛이 황금 장식으로 흩날려 나쁘지 않습니다. 빠 나쁘지 않고 소닉은 헤드셋에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을 사용하고, 이어 버드의 Technics 드라이버는 풍부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다. 이 회사는 또 Lumix 카메라 사업부에서 나쁘지 않았던 광학 설계와 TV 및 Blu-ray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 대동소이한 신호 처리 기술을 사용했다고 이야기 할 것이다.​ 파 아니며 소닉은 "신호 처리 기술과 디지털 카메라의 광학 기술을 융합시키고 크기가 작아서 착용하는 편안하면서도 고화질, 고소의 음질로 쾌적하게 가상 현실을 즐길 수 있는 VR잔을 만든 "과 "5세대 통신망 서비스 본격화를 앞두고 VR잔을 활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대동 소이하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 전개가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 VR글래스는 향후 5G통신망을 기반으로 여러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될 계획이었다 컨트롤러 연동, 트래킹 등 추가로 기대되는 기능이 많은 가운데 과연 VR 글라스가 VR업계에 어떤 전천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3.CES 2020, CTA·리서치 VR치료, 디지털 헬스 케어 주목!​"CES 2020에서는 수면 기술, 원격 진료 장치, 소셜 로봇, 스마트 폰 연동 피트니스 트래커 가상 현실(VR)치료 등 디지털 헬스 케어 분야 혁신 기술이 주목을 받을 생각입니다. CTA는 올해도 우리의 삶을 더 잘 변천시킬 디지털 헬스케어를 포함한 자율주행차, 스마트홈 등 다양한 기술을 엿볼 수 있다. 스마트 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혈압 모니터, 스마트 스케 1과 같은 연결된 건강 모니터링 장치를 포함한 디지털 건강 장치 64억대의 장치가 올해 총 하나 00억달러에 판매 될 것으로 예상할 것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 https://bit.ly/37exBxE(기사의 출처)


    >


    ​, 레슬리로 퍼프(Lesley Rohrbaugh)CTA·리서치 디렉터는 "AI와 5G네트워크 확대로 수면 테크도 발전을 합니다","우리는 꽤 시간을 수면에 할애기와 있다. 이러한 기술을 활용한 제품에 의한 측정지표를 통해 우리가 어떻게 밤에 활동하는지를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CES를 통해서도 수면테크 관련 혁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CES 2020은 헬스 케어 부문이 과거에 치료의 한가운데에서 예방으로 진화하는 소리를 띨 전망 이다니다. 로바흐 디렉터는 디지털 헬스가 발전하면서 환자 케어 영역이 확대돼 비용이 절감되고 성과는 향상됐으며 의학 기술은 발전하게 됐다며 데이터 기반의 원격 진료, VR 훈련과 원격 수술, AI를 활용한 진단 기술 등이 대표적인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의 게리 샤피로 CTA회장 겸 CEO"기술은 우리 일상의 모든 면에 영향을 주고 생활을 개선시키는 ","이번 CES는 2020년도 세로프게 혁신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일으켰어요.이상 픽스미디어였습니다.감사합니다


    * 픽스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세요.(아래 클릭_구독과 관심 감사합니다)


    >


    '공간의 가치!' PIX MEDIA가 만들어갈 겁니다.' https://www.pixmedia.kr/


    ​#피크스메디아#PIXMEDIA#VR뉴스#VR시장 전망#VR산업#VR촬영#360회 촬영#360도 VR#항공 촬영#VR콘텐츠#VR콘텐츠 제작#가상 현실#360VR#드론 촬영#VR회사#VR회사#VR파노라마#CES2020#CESVR#VR치료#디지털 헬스#가상 현실 치료#수면텍#디지털 헬스 케어#SLEEPTECH#VR안경#VRGLASS#건강 모니터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