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3 프리스타1 정희경 Y 와이 소환 동영상 ! 미니홈피 BGM 음악 하나6년만 완전체 자신이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08

    ​ 슈 카멩 3프리 스타 1...정 희경 Y인 소환 동영상, 미니 홈피 BGM음악!하나 6년만 원 전 부산 본인은?​


    >


    >


    >


    >


    >


    >


    >


    ​ 슈 카멩 3프리 스타 하나.정 희경 Y소환 동영상, 미니 홈피 BGM절대 강자.하나 6년만 완전체의 나이는?​ 2000년대 중후반, 싸이 월드 미니 홈피를 자수하면서 큰 유헹룰 모은 프리 스타 한'와이'(Y)에서 보컬을 맡은 가수 전 희경이 강망에에에 방송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했어요.​ 하나 7개 방송된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에는 프리 스타 하나 미노, 지오, 정 희경까지 완전체가 출연했다. 이들은 프리스타하나의 대표곡 '와이'를 불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노래의 가장 친숙한 후렴 부분을 노래한 인물이 바로 정희경입니다.​ 프리 스타 하나 미노는 "원곡을 부른 사람을 떠나고 싶어 한 6년간 찾아 헤매고 부탁했으나 정 이야기 찾지도 못하고 다른 방송까지 나오고 희경 씨 좀 찾아 주고 있습니다. 그렇게까지 했는데도 못한 걸 슈가맨 작가님들이 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


    ​ 음악가 큰 히트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슈 카멩 3'등 방송 출연도 약간의 하지 않았던 이유를 묻자 정 희경은 "내가 이 움액룰 좀 나쁘지 않지 않고 했습니다. 추구하는 취향이 매우 뚜렷하고 선명했다"며 "내 색깔을 보여주기 전에 다른 생각으로 알려지는 게 좀 부후해서 도망쳤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정희경은 와이를 처음 받고 본인에게 녹음하러 간 순간 너무 높은 톤으로 오, 좀. 내가 이렇게 불러야 되나? 했어요. 너무 고음을 불러야 되고 '아이러브 유 소 매치 포에버 유 앤 아이' 그게 반복돼서 '가사가 뭐야' 했어요. 생각을 좀 했어요. 내가 다시 쓸까 하다가 빨리 불러서 바꾸게 해서 한시간 반 만에 끝냈다. 프로듀서님이 방송 활동에 대해 생각이 있냐고 물어보면 절대 없다고 하더라고요. 정희경은 녹음 후 처음으로 와이를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봤다고 덧붙였다.​ 정 희경은 '슈 카멩 3'에서 가장 화제가 된 양 준 1편을 보고방송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어요. ​ 정 희경은 양 준 1에 관해서"그 오느 것 하지 않고 과거도 없고 미래도 없는 최근 현재를 살아가는 편이었다"과 ' 그렇게 살지 않으면 안지.메일의 본인'이라고 느꼈다고 내용했습니다.​


    >


    >


    >


    >


    >


    >


    슈 카멩 3프리 스타 하나.정 희경 Y소환 동영상, 미니 홈피 BGM절대 강자!하나 6년만 왕모도우 나는?정 희경이라는 인물이 힙합 그룹'프리 스타 하나'에서 피쳐링을 지낸 것으로 알려지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쵸은・히교은는 프리 스타 1개의 음악 중 전체 국민의 싸이 월드 배경 음악이었다"Y(Please Tell Me Why)"의 피쳐링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희경은 당시 Y(Please Tell Me Why)의 애조, 중간, 끝까지 애절한 목소리로 후렴구를 남겨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정희경은 애기석 보컬 트레이너와 영어 강사로 활동해서 방송 등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어요. ​


    그래도 정희경은 꾸준히 힙합 뮤지션들과 프로듀싱 및 피처링으로 참여해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 정 희경은 훗날 2017년에 '틈'이라는 싱글을 내며 가수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 정희경은 나쁘지 않은 하고 싶은 sound락에 집중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한편, 정희경의 나쁘지 않아 결혼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희경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석사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한편 전 희경은 2004년'프리 스타 1'객원 보컬로 활동했으며 현재 설치 미술가로 활동 중입니다.​ 프리 스타 1정 희경 Y...16년 만에 이뤄졌다.완 모두의 소환이 인상적이에요.여기서 기다리고!​ 🌎 프리 스타 1정 희경 Y동영상 ​ http://naver.me/GEWGwhK4


    jtbc 위치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슈 카멩 3#전 희경#프리 스타 1#프리 스타 1정 희경#전 희경 학년#프리 스타 1Y#프리 스타 1정 희경 Y형 정 희경 동영상#프리 스타 1Y동영상#슈 카멩 3정 희경#프리 스타 1과 두 형 정 희경 와이 ​, 휴 1입니다.행복한 시간만 가득하세요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